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새끼 부끄럽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6. 11:07

    내새끼 부끄럽다...
    나는 매우 가난한 가족이 있습니다. 내가 자랄 때까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7년 전 갑자기 집안에 여러 가지 안 좋은 일이 겹쳐서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할머니가 기본수급자가 되었고 아버지가 많이 힘들어졌다.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고자 대학을 중퇴하고 계속 돈을 벌었지만 운이 좋게도 주위 사람들이 부러워할 좋은 남편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의 집은 우리 집과 180도 달랐다.
    첫째, 그는 매우 부유하고 가족에게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매너를 유지합니다. 일일이 다 설명할 수는 없지만 일반 집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그 덕분에 남편은 우리 가족에게 매우 친절하고 매우 예의 바르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불편하고 부끄럽고...
    우선 외할머니가 여유로운 모습을 많이 좋아하시는데 남편 자랑할 때마다 미칠 것 같아요. 남편에게 형님의 직업과 급여, 운전을 자랑했는데 그날 제가 너무 부끄러워서 앞으로는 그러지 말라고 했습니다.
    제 동생들은 기본적인 매너도 모르고, 항상 머리가 헝클어져 있고, 가족들과 말다툼을 하고... 제가 몇 년 동안 가르치고 말을 걸어도 똑같아요. (사실 나도 그랬는데 어른이 되어서 혼자 배웠다.
    남편이 부모님을 방문할 때마다 작은 집에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것이 부끄럽고, 부엌이나 욕실을 보는 것이 너무 부끄럽거나 너무 지저분해서 남편도 그것을 보고 충격을 받습니다. ..
    시댁은 매우 넓고 깨끗하며 정중합니다.
    이런 내 집을 보면 너무 무섭고 창피하다.
    남편이 부모님 댁에 오기 싫지만 집에 와서 인사하는 게 예의라서 올 수밖에 없어요. 제가 그런 생각을 잘 못 하는 줄 알면서도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남겼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