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업 주부로서 돕고 싶다는 것의 의미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6. 11:08

    전업 주부로서 돕고 싶다는 것의 의미
    결혼한지 얼마 안된 예비신랑, 남편이 직장을 그만두고 전업주부가 된 예비신랑
    내 그룹에 올인해달라고 하면

    그것은 그가 가사와 육아를 만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야 돈 벌지만 집에서 뭐해...!

    당신은 이것을해야합니다!

    내가 돈 벌었다!

    평생 공부와 연습을 포기해야 할까요?
    앞으로 어떤 삶이 펼쳐질지 진지하게 고민하는 여자와 달리...

    남자들은 집안일을 분담하는 것을 싫어해서 쉽게 말한다.

    하지만 위기는 뜻밖에 찾아오는데...

    남편은 실직했고, 남편은 사고를 당했고, 남편은 암에 걸렸고, 남편은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았고,
    시어머니가 아플 때(남편이 견딜 수 없는 심각한 사고), 남편이 사망했을 때
    갑자기 아주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직업을 갖는 것은 인생의 가장 큰 보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